- 해외 바이어 초청행사
- 소규모 기업회의 다과회
- 한국관광공사 간담회
- 국내 기업 크리스마스 종무식
- 맞춤 샌드위치 박스









해외에서의 경험을 통해 공부한 샌드위치는 야채, 고기, 치즈 무엇하나 까다롭게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었습니다. 베이크마이데이 샌드위치는 풍부하고 양 많은 속재료가 특징으로 반쪽만 먹어도 속이 든든합니다. 내외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아 대학교, 기업행사에서 유독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. 샌드위치박스는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로고나 문구가 있다면 함께 부착해드립니다.
더운 여름에는 샌드위치가 상할 우려가 있어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 요금이 별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주문 가능 수량은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40개에서 최대150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.
-샌드위치 종류
햄치즈에그, 햄치즈감자샐러드, 바질치킨, 튜나피클, 스매쉬드에그, 살라미 아보카도, 리코타 라즈베리, 병아리콩 후무스 등
-샌드위치박스 구성
홀 샌드위치, 홀 샌드위치+음료수, 하프 앤 하프 샌드위치, 하프 샌드위치+음료, 하프 샌드위치+과일, 하프 샌드위치+디저트 이외의 다른 조합도 언제든 협의 가능합니다.
- 디저트박스









코로나 이전부터 진행했던 디저트박스는 언택트시대에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. 위생적인 포장과 여러종류의 다과는 회의 내내 든든한 간식이 될 것입니다. 1인 1박스 제공되며 남는 간식은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어 후기가 매우 좋습니다. 모든 디저트는 수제로 작업하며 까다롭게 재료를 선별하여 사용합니다.
디저트 문의 하실 때 연령층, 행사성격, 행사 소요시간, 행사장의 냉난방 상태 등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구성을 넣어드리고
디저트의 설명과 유통기한이 적힌 메뉴지를 함께 넣어 드리므로 행사의 품격을 한층 높입니다.
- 과일샐러드 및 시그니처 커피






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컵과일 샐러드는 단품으로 주문 시 최소 50개부터 최대 200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. 베이크마이데이는 당도가 높은 신선한 과일을 사용하여 만듭니다. 또한 모든 과일과 농산물은 3번의 세척과정을 통해 잔류농약을 제거합니다.
케이터링 주문 시 빠지지 않는 베이크마이데이 시그니처 커피는 오랜시간 원두를 고민하여 선택했습니다. 진한 초콜렛 풍미와 오렌지톤의 산미, 탄탄한 질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느껴집니다. 당일에 원두를 갈아서 만들기 때문에 향에서부터 신선함이 느껴지고 차가울수록 더욱 맛있으며 쓴 맛 보다는 산미가 있어 모든 디저트 및 샌드위치와 잘 어울립니다. 단품 주문 시, 최소수량 20개입니다.